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페 노티드 (Cafe Knotted) 잠실 오픈 - 도넛 카페 방문 후기

카페 노티드 (Cafe Knotted) 잠실 오픈 - 도넛 카페 방문 후기

요즘 정말 핫한 "카페 노티드"

 

다들 들어보셨죠? 도넛으로 엄청 유명한 카페인데 이미 청담, 한남, 안국, 서래, 잠실점이 있고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갤러리아 광교에도 들어가 있는 카페 노티드 !!

 

저는 9월 17일에 새로 오픈한 카페 노티드 잠실점 방문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노티드는 햄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 건물에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픈한 첫째 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카페 노티드를 알고 있어서 그런지 30분정도 대기하여 도넛을 살 수 있었어요.

 

 

줄을 서서 기다린 후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Baking Lab (빵 만드는 내부모습) 과 귀요미 스마일 풍선을 볼 수 있었어요.

귀요미 스마일 풍선은 2,5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외국인들이 기념품으로 구입하기도 하고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노티드 카페로 들어오면 이미 유명한 도넛 뿐만 아니라 크로플, 바게트, 스콘, 번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빵을 보실 수 있어요. 빵과 도넛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 고민에 빠지시게 될 거에요.

 

도넛은 우유 생크림, 바닐라, 초코 푸딩, 얼그레이, 라즈베리, 카야 버터, 레몬 슈가 그리고 누텔라 도넛으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츄릅). 도넛 가격은 종류에 따라 대략 3,000~3,500원 정도입니다.

 

다양한 도넛 중 유명한 것은 우유 생크림 도넛!!! 그건 꼭 먹어봐야해서 당연히 샀고! 그 외에도 전 누텔라, 바닐라, 카야 버터, 라즈베리 그리고 초코 푸딩 도넛으로 다양하게 구입하였어요.

 

커피와 커피 외의 차와 같은 음료, 아이스크림, 주스, 에이드와 같은 음료 메뉴도 있으니 도넛과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노티드 잠실점에서는 5~6개의 도넛을 구매하시면 귀요미 노랑 박스에, 3~4개의 도넛을 구매하시면 핑크 박스에 담아주시더라구요. 1~2개 구입하실 경우에는 박스가 아닌 귀요미 컵에 담아주십니다.

 

 

매장 내에는 아래와 같이 물티슈, 티슈, 물과 컵이 준비되어 있고 노티드 도넛의 상징인 스마일 스티커도 구비되어 있어요. 손 씻을 수 있는 공간도 같이 있어서 도넛 먹기 전후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카페 노티드 잠실점 내에 앉아서 먹고 갈 공간도 넓직하니 마련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코로나 상황 때문인지 사람들이 먹고 가기보다는 대부분 테이크아웃 하시더라구요. 저도 테이크아웃 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산 우유 생크림, 누텔라, 바닐라, 카야 버터, 라즈베리 그리고 초코 푸딩 도넛 한번 보고 가세요 (자랑자랑).

입맛에 따라 좋아하실 만한 도넛이 달라서 처음에는 이것저것 드셔보시고 다음 방문시에 마음에 드는 도넛으로 골라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에서 이미 도넛카페로 굉장히 유명한 카페 노티드 - 새로 오픈한 잠실점에 방문해보셔서 맛있는 도넛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Previous Posting

2020/10/01 -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 호캉스 후기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 호캉스 후기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 호캉스 후기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여행도 갈 수 없고...그래도 답답한 마음은 해소해야 하는데.. 그래서 준비해본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후기"입니다! 사��

flexib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