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 호캉스 후기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 호캉스 후기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여행도 갈 수 없고...그래도 답답한 마음은 해소해야 하는데..

그래서 준비해본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후기"입니다!

 

사실 코로나19 이전에도 멀리 갈 여건이 안되거나 도심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가 있다보니, 스테이케이션이 점점 대세가 되어가는 듯 했는데요 -

 

시그니엘 서울은 도심 속에서 쉬어갈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시다시피,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잠실의 랜드마크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낙 고층 건물이다보니 서울 도심과 한강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87-101층까지 있으며 파노라믹 뷰를 즐길 수 있는 235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처음 건물로 들어오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체크인을 하러 79층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로비 층인 79층은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을 위해 대기하거나 도심 뷰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넓직하게 마련해두었습니다. 79층에서 체크인 및 체크아웃 모두 가능한데 체크아웃은 꼭 로비에서 줄 서지 않아도 되고 익스프레스 체크아웃으로 호텔 직원에게 키 반납하면 바로 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81층에는 Stay 라는 프렌치 레스토랑, 비채나 라는 한식 레스토랑 그리고 술 한잔할 수 있는 Bar 81 이 있습니다. 

 

 

시그니엘에는 그랜드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디럭스 스위트 룸, 프리미어 스위트 룸, 코리안 스위트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그리고 로얄 스위트룸과 같이 다양한 방 타입이 있습니다.

 

침대 타입이나, 전망, 인원 수 및 크기는 방 타입에 따라 다르므로 원하시는 타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타입으로 선택했고, 고급 베딩과 파노라믹 뷰 그리고 "살롱 드 시그니엘" 게스트 라운지 입장권, 피트니스 센터 입장권 등이 포함된 방이었습니다. 또한 베개 종류 또한 선택이 가능해서 베개 높이나 종류에 따라 잠을 잘 못 자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것 같았습니다.

 

 

체크인 하면 가져다주는 웰컴티와 스낵도 너무 마음에 쏙 들고요 -

 

또한, 화장실이 굉장히 넓고 깨끗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세면대도 두개인데다가 화장대와 옷장이 같이 있었고 변기와 샤워실 및 욕조가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군다나 딥디크 브랜드의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비누, 바디워시 등) 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칫솔, 치약, 샤워 캡, 헤어 브러쉬 및 면도 키트 등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스트 라운지 또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안 가볼 수 없어서 가봤습니다 -

 

게스트 라운지는 79층 (로비층) 에 있고, 여기서는 음료와 스낵을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잡지 등 다양한 책들을 구비하고 있어 멋진 한강 뷰와 함께 독서도 가능합니다. 더군다나 아이맥 컴퓨터와 프린터가 있어 컴퓨터를 사용해야 한다거나 급히 업무를 봐야하는 경우 또는 프린트를 해야하는 경우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호캉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룸서비스!!!!

 

양식, 한식, 간식 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 메뉴판 살펴보시고 드시고 싶은 메뉴로 골라서 전화로 주문하면 되겠죠?

저희는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매쉬 포테이토, 그린 샐러드)감자 뇨끼 (페스토와 토마토) 로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안심 스테이크는 12만원, 감자 뇨끼는 3만2천원의 가격정도 였는데, 다소 비싼 감은 있지만 그래도 호텔 룸서비스이고 만족했으니까 그걸로 되었다며 -

 

 

저희는 룸 예약할 때 조식 포함으로 부킹해서 다음 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갔는데요! 운 좋게 또 창가 자리로 안내 받아 창가 자리에서 한강 뷰를 즐기며 여유로운 조식을 즐겼답니다 :)

 

조식은 앞서 말씀드린 Stay 라는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고 원래는 뷔페식으로 제공되지만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최근에는 직원이 직접 음식을 가져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먹고 싶은 것은 직원에게 말하면 되니 저희는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

 

 

호텔 내에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스파가 있는데, 수영장은 실내로 큰 창문으로 뷰를 즐기며 수영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또한 다양한 60여개 종류의 기기가 있고 건식/습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에비앙 스파는 6개의 트리트먼트 실, 개인 라커 및 샤워실이 있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방, 최고의 다이닝 서비스 그리고 고급 시설을 갖춘 시그니엘 서울 - 

일상에서 지친 우리에게 쉬어갈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 시그니엘 서울에서 도심 그리고 한강 뷰를 즐기며 힐링하고 쉬어가세요 :)


 

▼ 잠실 롯데 시그니엘서울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러 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